2019 기아차 K7 프리미어 가격표 보고 가성비 옵션 골라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 기아차 K7 프리미어 가격표를 보고 가성비 옵션을 골라볼까 합니다.

 

 

 

 

차를 사러가면 가장 힘든게 가격표를 보고 옵션을 고르는 일이 아닐까 합니다.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참조(kia.com)

 

 

좋은 옵션을 다 넣자니 한 등급 위에 차를 사는 것이 더 낫고

옵션을 빼자니 불편할 것 같고 

 

다들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가성비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입장이 다르기 때문에 차는 무조건 풀옵션이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고

차는 저렴하게 깡통으로 타도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죠^^

 

일단 오늘은 여기서 가성비가 좋은 옵션을 넣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기본 엔진인 2.5gdi로 보겠습니다. 엔진이 전보다는 좋아졌다고 합니다. 스마트스트림으로 연비와 출력을 다 잡았다고 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사실 현기차 2.4엔진이 내구성이 문제다라는 얘기도 많았는데요. 계속 좋아지고 있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일단 기본 옵션중에 빨간색 친 부분들이 의미가 있습니다. 

 

기본사양인데도 옵션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하이패스도 기본들어있고 통풍시트에 열선에 기본크루즈에 근데 깡통 모델은 최대 단점이 네비게이션인데요.

 

 

 

 

 

 

이게 지금 반자율주행 시대를 맞이하면서 최근에 네비와 크루즈가 결합된 형태가 너무 좋아져서 이것을 옵션에서 선택하지 않는다면 좀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완전 가성비로 간다면 반자율주행 관련 옵션은 다 빼버려야겠죠. 그럼 프레스티지에서 고르고 필요한 것만 그냥 선택해서 출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다음 옵션을 보죠.

 

 

 

 

 

 

 

2.5에서 반자율주행 옵션을 넣으려면 노블레스는 사야됩니다. 이게 기아차의 전략인거 같습니다.

 

반자율주행 사려면 이정도는 사? 알겠지? 그럼 노블레스 사줘야됩니다 무조건... 어쩔수가 없네요.

 

반자율주행 사려면 2.5노블레스에서 고르고 드라이브와이즈 넣어주면 됩니다. 나머지 옵션은 좋아하시는 거로 선루프 또는 허드팩 등등...

 

 

 

 

 

 

 

약간 편하고 고급형으로 뽑고 싶으신 분들은 3.0을 사야겠죠?

3.0의 갬성이 있죠. 밟으면 소리가 다르죠 ㅋ 옵션도 무려 알엠디피에스가 들어갑니다. ㅎㅎ

 

이제 현기차는 그냥 양산차가 아닌거 같습니다. 너무 잘 만들어요 ㅋ 가성비 좋게 ㅋ

 

3.0까지 왔다면 고급인데 나파가죽과 스웨이드 형 정도는 넣어주고 사운드 옵션도 골라줘야죠. 그럼 가성비는 아닌걸로 ㅋ 아 3.0부터는 반자율주행 다 가능하구요.

 

 

연비를 중시하시면 디젤 옵션도 보도록해보죠.

 

 

 

 

다들 아시겠지만 연비 뽕 뽑으려면 연2만킬로 정도는 타셔야됩니다. 차값이 더 비싸니깐요. 프레스티지도 기본옵션은 좋습니다.

 

반자율주행도 바로 지원하구요. 여기서 옵션을 노블레스와 편의시설 정도 차이 나는 것 같습니다.

 

 

 

 

 

 

 

현기차 드라이브와이즈 기능은 정말 좋습니다. 

전방충돌방지 보조, 고속도로 주행보조, 스마트 크루즈컨트롤은 쵝오입니다.

 

앞으로 대세가 될 거 같습니다.

 

결론은 이렇습니다. k7 깡통으로 사도 되는데 반자율주행 필요하면 약간 윗등급으로 가야된다입니다.

 

출퇴근길이 편해지는 시대가 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2019 기아차 K7 프리미어 가격표와 옵션 선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차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여러분도 좋은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