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포진 빨리 낫는 방법 아시나요?(3편)

안녕하세요? 슈퍼핏입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입술포진 빨리 낫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민간요법 위주로 살펴보겠습니다.

사과식초

 

많은 사람들이 사과식초를 치료제로 사용하는 것에 매력을 느끼는데, 그것은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퇴치할 수 있는 제안된 능력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른 세균들. 그러나 풀 강도의 사과 사과즙 식초는 차가운 상처에 직접 사용하기에는 너무 강합니다. 그것은 피부를 심하게 자극할 수 있습니다.

 

희석 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말고 하루에 한 두번만 사용하세요.

 

티트리 오일

 

만약 당신이 티트리 오일이 냄새 나는 것을 좋아합니다면, 그것은 당신의 선택의 차가운 통증 치료제가 될 수 있습니다.

 

티트리 오일은 포진 단순 바이러스를 퇴치하는데 어떤 가능성을 보여 주는 것처럼 보인다. 사과식초처럼, 여러분은 그것을 피부에 문지르기 전에 희석시키고 싶을 거예요.

 

 

카누카 꿀

 

꿀은 이미 상처와 피부 부상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최근 한 연구는 뉴질랜드의 마누카 나무에서 나온 카누카 꿀이 발진을 치료하는데도 유용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이 거대한 임의 임상 실험은 이 꿀의 의학적 등급 버전이 아시클로버 만큼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프로폴리스

 

꿀처럼 프로폴리스는 상처와 피부 손상을 치료할 수 있는 가능성을 지닌 또 다른 생산물입니다. 프로폴리스의 항바이러스 속성을 통해 감기를 좀 더 빨리 치료할 수 있을 것입니다.

 

레몬 연고

 

2006년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차가운 상처에 박하 계열의 약초인 레몬 연고가 들어간 크림을 바르는 것이 치료 과정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레몬 연고는 캡슐 형태로도 사용할 수 있고 다양한 치료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리신

 

몇몇 연구들은 리신을 복용하는 사람들이 감기의 재발을 덜 경험한다는 것을 보여 주었지만, 연구는 한계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적의 선량이나 특정 유형의 준비가 권장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더 최근의 연구는 리신을 사용하는 것이 감기의 발병을 예방하지는 못하지만 시도해 보는 것은 나쁘지 않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이 필수 아미노산은 구강 보충제나 크림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신을 포함한 OTC구강 보조제들이 FDA의 통제를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강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당신은 먼저 당신의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그것에 대해 논의해야 합니다.

 

오늘은 입술포진 빨리 낫는 방법중 민간요법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