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포진 빨리 낫는 방법 아시나요?(1편)

안녕하세요. 슈퍼핏입니다. 오늘은 입술포진 빨리 낫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입술포진은 물집이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입술이나 입 주변에 생기는 염증에 대해 어떤 이름을 붙이든지 간에, 여러분은 흔히 1형인 포진 단순 바이러스를 그들의 탓으로 돌릴 수 있어요.

 

HSV-1로도 알려진 이 바이러스는 이러한 물집이나 궤양을 일으키는데, 이것은 고통스럽고 보기 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입에 있는 것을 알아챈다면 당황할 필요가 없어요.

 

 

많은 사람들이 감기에 걸린다. 아마도, 전에 그런 적이 있는 사람을 알고 있거나, 아니면 여러분도 그런 적이 있었을 수도 있어요. HSV-1은 가장 흔하게 반복되는 바이러스 감염입니다.

 

사실, 14세에서 49세 사이의 모든 미국인들의 절반 이상이 이 바이러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감기는 보통 건강한 사람들에게서 2주 이내에 낫는데, 즉, 건강한 면역 체계를 가지고 있고 습진과 같은 다른 근본적인 건강 조건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은 습진과 같은 것입니다.

 

 

 

불행히도, 그 무엇도 하룻밤 사이에 감기에 걸린 상처를 치료할 수 없다. 하지만 일부 약물과 치료법은 감기 몸살의 수명을 단축시키고 여러분의 기분을 나아지게 할 수도 있어요.

 

 

치료

 

감기 몸살을 치료하는 것에 대해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들 중 하나는: 기다리지 마세요. 지금 당장 치료를 시작하면 치료 시간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 지시가 간지럽히는 것을 발견하면, 계속해서 여러분의 피부에 있는 부분에 국소적인 항바이러스성 약을 사용하기 시작하세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항 바이러스 연고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여러분은 지역 약국에서 도코사놀(아브레바)튜브를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일반적인 OTC옵션으로 시작해서 그들의 발진이 낫을 때까지 사용합니다. 이 제품으로, 치료 시간은 다른 치료법들과 비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입술포진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