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테일윈드 79 흰파] 후기 / 사이즈 / 코디 팁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나이키 에어 테일윈드 79 흰파' 입니다. 

 

여름의 끝자락부터 지금까지 이 운동화 없었음 어떡할뻔 했나 싶을 정도로 주구장창 데일리룩으로 잘 활용하고 있는 저의 데일리템 나이키 에어 테일윈드 79 흰파 !! 후기 한번 같이 보실게요. 

 

나이키 에어 테일윈드 79 흰파 후기 사이즈 코디 

 

나이키 에어 테일윈드 79 는 과거에 나이키에서 발매했던 모델을 새롭게 내놓은 신발인데요.

 

요즘 뉴트로 열풍이 대세죠? 뉴트로가 잠시 반짝 유행하고 지나가는 것이 아니라 패션계에서 하나의 장르로 자리잡았다고 할만큼 뉴트로 무드가 장악을 했다고도 느껴지는데요. 이 나이키 에어 테일윈드 79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79년 나이키는 에어가 달린 운동화를 처음 출시합니다. 그것이 바로 나이키 에어 테일윈드 79인데요. 운동화에 쿠셔닝이 겸비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죠.

 

운동화가 스타일리쉬하고 예쁘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편안함을 목적으로 찾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그 기본적인 욕구를 가장 잘 충족한 것이 아닌가 싶어요. 

 

지금에야 나이키하면 AIR 가 확 떠오르지만, 에어가 출시된 것이 그렇게 오래 된 일이 아니더라고요.

 

아무튼, 79년에도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현재에도 다양한 컬러로 재출시되어 전세계인들의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나이키 테일윈드 79가 아닌가 싶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운동화 디자인인데요.

 

나이키 에어 테일윈드 79 흰파 후기 사이즈 

 

요즘 어글리슈즈니 트래킹화니 다양하게 유행을 하고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가장 중요한 건 클래식 !! 언제 어디서나 유행타지 않고 또 다양한 코디에 활용해도 어색하지 않는 게 클래식 라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맥락에서 이렇게 인기가 가 많은 것 같기도 하고요. 

 

요즘에는 매장에서 컬러 구하는게 하늘의 별따기라고 하더라고요 ㅠㅠ

 

저는 해외여행 중에 구매해서 손쉽게 득템할 수 있었는데 최근에는 보니 중고나라 등에서 컬러 구한다고 종종 글이 올라와 있는 것을 본 것 같아요. 사실 저도 이렇게 인기가 많아질 줄은 몰랐습니다 ^^; 일찍 구매해서 다행인 것 같아요. 

 

나이키 에어 테일윈드 79의 장점은 가볍고, 착화감이 우수하며 또한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여기저기 쉽게 코디할 수가 있다는 것인데요.

 

다른 운동화도 여러 켤레 있지만 요즘 정말 데일리룩으로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 매일매일 신고 있어요. 좀 돌아가면서 신어야 오래 신을텐데, 내일은 다른 걸 신고 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나이키 에어 테일윈드 79 흰파 후기 사이즈 

 

한가지 단점으로는 운동화 밑창 재질 때문에 비오는 날 좀 미끄럽더라고요. 나이키 맥스 있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대리석 바닥에서 좀 미끄러울 수 있으니 신고 다닐 때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그 외에는 딱히 단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구매에 도움이 되실 만한 사이즈 팁을 알려 드릴게요. 

 

저는 정사이즈로 구매를 하는 타입인데 이 제품은 다른 나이키보다 살~짝 크게 나온 느낌이 들어서 반 치수 다운해서 주문했습니다. 운동화가 신다 보면 늘어나기도 하니 딱 맞게 신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반 사이즈 다운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여기까지 나이키 에어 테일윈드 79 흰파 후기였고요.  

 

다음 후기로 또 찾아 오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