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알마비비' 프랑스 구매 후기 가격 비교 택스리펀 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얼마 전 프랑스 여행에서 구매한 루이비통 알마비비 후기를 가져 왔어요 :) 

 

루이비통 알마비비를 구매할 생각은 없었는데 어떻게 하다 보니 루이비통의 본 고장 프랑스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지금 한국에서 알마비비는 엄청 인기있는 모델이라고 하는데 사서 뿌듯하기도 하고, 프랑스에서 구매하실 분 있으시다면 도움되는 정보일 수도 있겠다 싶어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루이비통 알마비비 출처 : 루이비통 대한민국 공식 웹사이트

 

 

 

 

제가 산 가방은 루이비통 알마BB 이구요. 위쪽 사진에 보이는 모델입니다.

 

한국 공홈에서는 147만원에 팔리고 있네요. 오프라인 매장 가격도 동일하겠죠?

 

루이비통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인 모노그램 외에도 다미에 라인, 에삐 라인이 있고 컬러 또한 다양하게 나오고 있어요. 

 

전 그래도 이왕이면 클래식한 디자인이 좋아서 가장 기본으로 구매했습니다. 

 

 

 

 

루이비통 마르세유 매장 내부 

 

 

 

루이비통 마르세유 매장 내부 

 

 

 

제가 구매한 루이비통 마르세유 지점이에요. 

 

마르세유 가기 며칠 전 니스에 머무를 때 루이비통 방도도 구매했는데 방도 포스팅도 기회되면 해 볼게요. 니스 루이비통은 제가 방문했을 땐 알마BB 모노그램은 없었고 에삐 블랙, 레드만 있었어요. 

 

 

루이비통 알마비비 

 

 

고민의 흔적입니다. ㅎㅎ 알마비비를 생각하고 갔던 게 아니고 실은 록키bb 를 사러 간거였거든요.

 

니스에서 록키bb 카키 컬러를 봤는데 컬러도 흔하지 않고 한정으로 출시된 상품이라 하기에 눈여겨 보다가 생각나서 마르세유 루이비통에 들렀어요. 

 

록키bb로 마음을 굳히고 있던 차에 혹시 알마비비는 없냐고 물었더니 왠걸 딱 가져 오시더라구요. 

 

사실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은 아니었지만 한국에서 인기많은 모델이라 어떤지 보기나 하자 싶어서 들어보니 인기가 많은덴 이유가 있더라고요. ㅎㅎ 

 

 

크기도 적당하고 캐쥬얼이나 정장 차림 두루두루 잘 어울릴 것 같고, 또한 루이비통의 아이코닉한 시그니쳐 디자인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가격도 괜찮고요. 

 

록키 bb도 괜찮았지만 수납이 알마비비만큼 안 될 것 같고 절 응대해 주신 셀러분도 알마비비를 추천하셔서 저걸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마르세유 매장에서는 특별한 경험도 하게 되었는데요. 

 

 

루이비통 핫스탬핑 

 

 

가방에 제가 원하는 이니셜 두개를 새겨 주는 핫스탬핑을 무료로 해 주셨어요. 

 

이니셜 및 컬러는 제가 원하는 데로 고를 수 있고, 그 자리에서 바로 몇 분안에 만들어 주시더라고요. 

저는 제 이름 두 글자와 컬러는 톤다운된 레드를 골랐습니다. 

 

 

 

루이비통 핫스탬핑

 

 

 

 

 

어차피 쓰다가 중고로 팔 생각도 없고, 어디에도 없는 저만의 가방이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았어요. 

 

그럼, 마지막으로 루이비통 프랑스 매장 알마비비 가격을 공개할게요 ~! 

 

 

 

 

루이비통 프랑스 마르세유 알마bb 가격 

 

 

제가 직접 구매한 영수증입니다. 

 

알마비비 가격은 915유로이고요. 음 평균 환율로 1300원 곱하면 약 120만원 정도 되겠네요. 

 

여기다가 프랑스는 택스리펀을 12프로 해 주니 약 110만원 정도에 구매한 거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한국보다는 한 사십만원 정도 저렴한 것 같습니다. 

 

택스리펀을 카드로 받아서 아직 취소처리가 되진 않았지만 무사히 잘 들어오겠죠? ^ ^ 

 

그럼 이상으로 루이비통 프랑스 매장 알마비비 구매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