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디 솔직후기] 먹는법 부작용 알려드림 !!

안녕하세요. 슈퍼핏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센트디 솔직후기로 찾아 왔습니다. 

 

센트디 솔직후기 먹는법 부작용 

 

여자에게 다이어트는 평생 숙제이죠? 휴 ㅠㅠ 가을이 오고 먹고 싶은 건 점점 늘어나고, 그런데 날씬한 몸은 유지하고 싶고 ㅠㅠ 안먹으면 살빠진다는 단순한 명제는 알지만 그래도 먹고 싶은 만큼 먹고 살이 쭉쭉 빠지길 바라는 마음은 저만 그런 건 아니겠죠? 

 

거기다 전 최근 먹방에 빠져서 계속 보다보니 저도 막 먹방 유튜버처럼 많이 먹어도 살이 안 찔 것 같은 이상한 착각에 빠져서는 ... 살이 급속도로 불어버리는 현상을 경험하고 있죠 ....  

 

본격적으로 최근에 지인이 추천해줘서 구매해본 센트디 솔직후기 갑니다. 

 

 

 

센트디 솔직후기 먹는법 부작용 

 

 

 

저는 센트디와 센트비 세트 상품을 구매했어요. 이전에도 다이어트 보조제는 가끔 구매해본 적이 있는 터라 사실 크게 효과를 본 건 없기에 1세트 씩만 일단 구입을 해 봤고요. 효과가 있으면 더 구매할 생각으로 1세트만 구매했어요. 

 

센트디는 얼굴살과 팔뚝살을 아주아주 박살낸다고 광고를 하고 있었는데요. 팔뚝살은 사실 빼기 힘들잖아요 ㅠㅠ 운동으로도 식단으로도 빼기 힘든 살 중의 하나가 팔뚝살 ㅠㅠ 

 

그래서 센트디로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구매를 해 보았습니다. 

 

 

 

센트디 솔직후기 먹는법 부작용 

 

 

전 뭐든지 구매하기 전에 인터넷 구매평을 아주아주 꼼꼼하게 확인하는 편인데요. 

 

센트디 후기도 나쁘지 않아서 믿고 구매를 한 케이스에 속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운동도 꾸준히 하고 있고(사실 그렇게 많이는 하지 않아요. 요가 30분 정도 ..... 스트레칭 깔짝대는 수준이죠 ^^;) 해서 같이 센트디를 병행하면 다이어트 효과가 크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구매해 봤어요. 

 

사실 처음에는 인스타에서 너무 심하게 광고를 하고 있어서 아, 이것 역시 낚이겠구나 ~ 하는 생각이었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구매를 하게 된 제품이고요. 

 

센트디가 알약이나 환이 아닌 액체형태로 되어 있어서 복용하기가 간편하겠다는 생각에 저한테 잘 맞겠더라고요. 저는 알약을 삼키는 걸 힘들어 해서 이렇게 액상형태로 된 약이나 보조제를 선호하거든요. 

 

한 모금 반 정도? 로 털어 넣을 수 있어서 복용하기에 굉장히 간편합니다. 그리고 먹어 본 후기는 사과향이 진해서 먹는 데 전혀 거부감이 들거나 하지 않아요. 

 

 

 

또한 센트비는 제가 나이가 들어 가고 하니 콜라겐의 중요성을 뼈저리게 깨닫게 되더라고요. 우리 몸에서 스스로 만들어지지 않는 콜라겐은 노화가 듦에 따라 점점 줄어들 수 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뭐 사실 먹는 콜라겐이니 마시는 콜라겐이니 효과가 있다 없다 말들은 많지만 그래도 효과가 있으면 다행이니 안 먹는 것보다는 먹는 게 낫다는 생각에 센트비와 세트를 구매해 봤어요. 

 

예전에도 이너뷰티 콜라겐 또는 아모레퍼시픽에서 나온 콜라겐 등 다양한 콜라겐을 섭취해 봤지만 이 센트비도 먹는 게 힘들지 않고 액상형이라 아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좋았어요. 

 

 

센트디 솔직후기 먹는법 부작용 (출처: 센트디 공식 홈페이지) 

 

 

센트디 효과는 체중감소, 허리둘레감소, 엉덩이둘레감소 등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사실 저는 아직 3주 정도 복용한 상태라 큰 변화는 느끼지 못하고 있어요 ㅠㅠ 그렇지만 3개월 째 섭취 중인 제 친구의 후기가 너무 좋아서 아마 저도 이번에 구매한 한달 치가 끝나고 나면 재구매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 보조제를 구매할 때 항상 챙겨 보는 것이 주성분인데요. 센트디는 식물성 주원료인 풋사과 추출 폴리페놀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어 부작용의 염려도 없으며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안심이 가더라고요. 

 

그리고 1일 1회, 1병의 앰플만 섭취하면 돼서 바쁜 현대인들에게도 간편하게 나온 상품인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아무튼, 아직 큰 변화는 못 느끼고 있지만 뭐든지 3개월 이상은 복용해야 내 몸에서 느낀다고 하잖아요 ?

 

운동과 함께 병행하면서 센트디를 계속 열심히 먹어 보려고 합니다. 한달 후 재구매하게 된다면 3개월 후의 후기도 한번 써보도록 할게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