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화탕국 서양] 내돈내산 부작용 ?? 솔직후기 알려드림

 

안녕하세요?  슈퍼핏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활동이 줄고 집에만 있었더니 살찌는 소리만 ..... 휴

왜 이렇게 배달음식은 맛있는게 많고, 집에서는 움직이기 싫은 걸까요.

 

아무튼 이렇게 지나다간 올 여름도 돼지를 못면할 것 같아 주문해 본 내돈내산 호화탕국 서양 솔직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다이어트는 평생 숙제이죠? 휴 ㅠㅠ 여름이 오고 있는데요.

아가리다이어터는 또 삼시세끼 열심히 먹으며 이렇게 또 걱정만 하고 있네요.... 저만 ... 그런거 아니죠? 아니라고 해주세요. 

 

이상하게 봄이 되니 왜 이렇게 먹고 싶은 건 늘어나는지, 안먹으면 살빠진다는 단순한 명제는 알지만 그래도 먹고 싶은 만큼 먹고 살이 쭉쭉 빠지길 바라는 마음은 저만 그런 건 아니겠죠?

 

 

 

요즘 또 유튜브 먹방 계속 보니깐요. 이게 어쩔수가 없네요...

 

아무튼 호화탕국 서양은 이번에 친구가 추천해줘서 구매를 해봤는데요.

다른 다이어트 보조제와는 달리 커피처럼 먹기도 편하다고 해서 일단 사 봤습니다. 

 

호화탕국 서양 솔직 후기 갑니다!

 

 

 

 

 

일단 저는 2세트만 구매를 했는데요. 일단 또 괜히 시켜 놓고 안먹을지도 모르니 조금만 사봤습니다. 한 세트에 10개 밖에 없어서요. 일단 2세트를 구입했습니다. 

 

호화탕국 서양은 체지방 감소에 특화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엉덩이 허리 등살 하체 이런 곳에 좋다고 하네요. 저도 갈수록 늘어나는 허리 때문에 일단 구매! 어차피 커피값이라 생각하고 일단 묻고 떠블로...가!

 

 

 

커피마시듯 편하게 마시면 되니 먹는데도 큰 거부감은 없을 것 같고요. 그리고 디카페인이라 키페인에 약하신 분들도 자기전에 마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인터넷 후기를 먼저 좀 살펴봤더니 다들 효과 없다 그냥 저냥 사 놨으니 마신다라고 하는데, 일단 그래도 저는 효과가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신념을 가지고 먹어보기로 했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헬스장도 못가고 홈트를 시작했는데 30분정도 가볍게 하고 한잔 마시면 더 살이 빠질거라는 그런 믿음????을 가지고 시작했어요. ㅋㅋ

 

운동과 병행하면 좀 더 효과가 좋지 않을까 싶어서요.

 

호화탕국 서양의 맛은 그냥 연한 아메리카노 맛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부담이 없네요. 먹기 좋습니다. 거부감 없이...

 

 

 

 

사실 복용하기 불편한 다이어트 식품도 많은데 이건 편해서 매우 좋습니다. 

 

이게 그린커피빈 일명 생두에서 추출한 물질인데요. 커피 원두를 볶기전 그냥 생두에서 클로로겐산을 뽑았는데 얘가 체지방 감소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일반커피는 생두를 볶아서 이 성분이 날라간다고 하네요.

 

 

 

클로로겐산이 폴리페놀 황산화 효과랑 체지방 감소 효과가 있다고 해요. 여기다가 네슬레 커피의 디카페인 커피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일단 성분자체는 몸에 해롭거나 한 게 없네요. 제가 또 이런 데 굉장히 예민하거든요.

어차피 커피라고 보면 될 거 같네요. 그래서 부작용이나 이런 것도 걱정이 없어요. 디카페인이라 카페인 때문에 잠못잘 걱정도 없구요. 

 

아직까지 뭐 크게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진 못했지만 그냥 커피 마실 겸 좀 더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정도 생각하고 플라시보 효과를 누려야 할 듯 싶습니다. 일단 꾸준히 몇 달 먹어보려구요. 

 

효과가 있는지 나중에 또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도 운동과 병행하면서 기분좋게 커피한잔 한다는 느낌으로 먹어볼만 한 거 같습니다. 가격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고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구요. 

 

* 저는 호화탕국 서양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내돈내산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